반응형

경기 지표중 하나라는 미니스커트의 인기는 2009년 겨울에도 계속 될 것이다. 현재 미니스커트는 데님, 가죽, 트위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소재들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큼지막한 단추나 커다란 주머니, 지퍼가 달린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과감하게 주는 옷이 트랜드를 이루고있는 가운데 타이트한 옷으로 섹시미를 한껏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을 추구할것으로 보인다.


이런한 미니스커트와 매취시키기 위한 V라인의 가슴선이 보여지는 타이트한 티나 블라우스가 많이 유행할듯하다. 이러한 블라우스나 티종류는 미니스커트에 가장 적절한 상의이기에 여성의 바디 실루엣을 과감하게 어필할수있는 매칭으로 각광받을 것이다.


하지만 계절이 겨울인 만큼 겉옷을 겹쳐입는 이효리식의 캐주얼함이 돗보이는 스타일이나 무스탕 미니재킷같은 따뜻함을 느끼게 하는 종류의 미니재킷을 활용해서 엣지를 더해주면 좋을것이다. 


또한 미니스커트의 단점인 다리라인쪽의 허전한 동선을 화려한 색상이나 프린트의 불투명스타킹으로 보완하고 마지막으로 롱부츠나 앙증맞은 가죽부츠 종류로 무미 건조할수있는 다리 라인에 엣지를 더해주는 코디가 대세일듯하다.

 


깔은 무난한 검정색과 어두운 갈색 그리고 화이트 처럼 조화를 이루면서 빨간색과 노랑색같은 도발적 색으로 적절히 포인트를 주면서 각색상이 공존하는 조금은 극적인 조합의 색으로 매칭시키는 것이 유행할듯하다. 

체크무늬는 변함없이 겨울철 아이템의 대명사로써 모던한 느낌으로 애용될것이다.
순전히 개인적인 트랜드 예측이지만 나름의 감각으로 적어봅니다. 순전히 내 취향인가???하지만 남자인 내가 보는 이미지인만큼 남자에겐 통하는 아이콘이 아닐까 합니다.

그러나 여자는 패션 선택에 있어서 이성보다는 동성이 칭찬하는 스타일을 선호한다고 하니 그부분은 조금 자신이 없내요... 하지만 남자에겐 통할꺼라 봅니다.
저 같은류의 남자에겐요~저 변태는 아닙니다 ㅎㅎㅎ 걱정은 마세요 ~
변태에게 인기있는 스타일은 하면 안되겠죠

                                                     - Ghost JiN 생각!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