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erman Niiu Is Europes First Personalised Paper

이벤트 행사 보러가기 ..... 링크


티스토리에서 저작권 이미지 이벤트가 있내요
다들 참여해보세요 저두 한번 해보는데 혹시 알아요 ㅎㅎㅎ
그냥 사진만 올리기도 그렇구 그래도 블로그 하면서 기념인데
이런것도 참여해 봐야죠 ㅎㅎㅎ


오늘은 시간이 있어서 늦은 시간에 블로그 꾸미면서 여기 저기 쑤시고
다니면서 여러가지 합니다.
이거 엄청난 블로그 꾸미는 자유도 때문에 첨엔 엄청고민했는데
하다보니 이건 완전 중독증세가 생기내요
방문자수는 신경도 안쓰이고 오직 얼떻게 하면 이쁘게 꾸밀까
그런생각뿐이니 중이 젯밥에만 관심있는 꼴이 되었내요


블로그는 글이 중요한데 말이죠 ㅎㅎㅎㅎ
암튼 링크 걸어드릴테니 응모해보세요~


그리고 취지가 매우 좋은 이벤트니만큼 의미있는 참여내요
저작권에 대한 홍보도 되지만 무턱대고
저작권만 옹호 하는것보다 다른 해결책을 제시해주면서
저작권을 보호하자는 의도니만큼 매우 바람직하내요


사실 여기 온지 얼마안됐지만 와서 적응이 안돼서
사이드바에 있는 picapp기능이 뭔줄도 몰라서 써본적도 없답니다.
그동안 올린글들 전부다 다른데서 그냥 가져왔는데
이제부턴 picapp 를  애용해야 겠내요~

다들 함께 동참해서 올바른 인터넷 문화를 만들어봐요
저도 제글에 음원이나 여러 저작권 관련 아이템을 
합법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몇가지를 올려 뒀으니 혹시 
음악이나 뮤직비디오 무단으로 사용하시는분들은
읽어보세요 많이 도움이 된답니다.


술취한(즐겁게든 아니든) 다..
술취한(즐겁게든 아니든) 다.. by redsoul405 저작자 표시변경 금지


p.s  마지막으로 picapp를 이용해본 결과 좀 불편하긴하내요
외국 사이트에 있는 사진이 많아서인지 접속이 느린데다 입맛에
맞는 사진 구하기가 좀 어렵내요 ㅎㅎㅎ
반면에 Flickr는 한국 사이트 사진이여서 그런지 나름 빠르긴하지만
역시 입맛에 맞는 사진구하긴 어렵내요
그래도 오래 쓰다보면 나아지겠죠. 일단은 합법적이니까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