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습작하기

[#03작품] 스토리

by GhostJiN 2009. 11. 10.
반응형

   

 

제목을 붙이기 정말 애메모호하다는

그보다 뭔가 불완전한 곡 같은 어수선한 마무리...

 

새벽일찍 일어나서인지

별생각없이 만들었다.

 

요즘 음악 만드는데  빠져서 그런지

음악 만들려고 이리 일찍도 일어나 지더군 ㅎㅎ

몇시간 못잤나 본데 ㅎㅎ

암튼 뭔가 무지 하고싶단건 좋은 거지..

 

아닌가???

건강엔 안좋은거 같다. ㅎㅎㅎ

암튼 들어보시죠~~

반복적이고 단조로운 가사 ㅎㅎ

 기존 있는 몇안되는

보이스로 만들다 보니 한계가 있내

 

내가 부를 수도 없구...

노래야 나도 잘부른다고 생각하지만

순전히 내생각인데다 

아파트에서 노래부르면서 녹음 하다간

고성방가로 신고 당할지도 모르니..

녹음 할곳이 마땅찮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