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즐기기

홈쇼핑 사이클구입 사용후기

by GhostJiN 2010. 8. 5.
반응형
얼마전 홈쇼핑에서 헬스 다이어트용 사이클 하나 구입했습니다.
뭐 내가 산건 아니지만 운동도 할겸 겸사 겸사 구입했습니다.
기존에 런닝머신이 있지만 날씨도 더운데 아랫층에 소음이 있을까 맘편히 뛰기가 힘들더라고요

아무튼 구입 주문후 다음날 바로 택배로 받았습니다.


택배 아저씨는 정말 땀에 흠뻑 젖어서는 내 키만큼 큰 박스를 두손으로 부둥켜 안고 오셨더군요.
그럼에서 환하게 웃으시는 얼굴에 괜히 죄송하더라구요... 그래서 시원한 음료수 한잔드렸답니다.



일단 포장을 뜯어 보니 포장상태가 좋았습니다. 보통 이런 제품은 플라스틱 케이스 부분의 파손이 많아서 걱정이였지만 스치로폼으로 잘 포장되어있어 고의적으로 충격주지 않는이상 파손이 되진 않겠더라구요


생각외로 부품이 많습니다. 그냥 쉽게 만들수 있겠다고 생각은 했지만 왠지 날씨가 더우니 조립하기도 귀찮았답니다. 하지만 구입후 조립시 나사 구멍이나 나사파손등 조립상의 하자가 있을수 있기에 얼릉 조립을 시작했죠.


친절하게도 여성들도 쉽게 조립할수있도록 전면 후며니라고 방향을 나타내는 스티커도 있답니다.



대충 만들어 가는데 생각외로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찜통더위때문에 이거 조립후 따로 운동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의외로 조립이 힘들었습니다.  시간도 오래걸렸습니다. 완성후 해가 지려고 하더군요




아무튼 완성모습입니다. 요즘 홈쇼핑에서 많이 선전하는 중저가 제품이고 가벼운 편입니다.

그럼 이제 후기 평가입니다.

장점

중저가의 저렴한 가격
깜끔한 스타일
이동편리성(접이식 이동 가능)
생각외로 소음이 적음
단점

사이클 안장의 기본 높이가 너무 높음
키작은 사람은 안장 등받이에 허리가 안붙음
오래 타면 불편한 안장 (쿠션이 안좋음)


대충 몇일 타본 소감입니다.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입니다. 하지만 오래 타면 엉덩이가 아픈게 조금은 문제지만 괜찮았습니다.
반응형